|1114|2 발가락골절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b2balibaba.com

Qna
    발가락 골절 샤워
  • 안녕하세요 중3학생입니다 제가4번째 발가락이 골절된지 2주가되었는데요 걷는데지장없어서 목발도안하고다닐정돈데 샤워해도되나요 발가락때문에 제가 2주를 샤워못했습니다.. 해도되나요??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...
  • 발가락 골절
  • ... 손가락과 발가락 골절이 비교적 빨리 붙는 부위이며, 최소한 4주 정도의 기간이 필요합니다. 치료 시기가 늦어진 경우라도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고정(반깁스)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. 고정하지 않으면 회복기간이 길어집니다. 불편이...
  • 발 엄지발가락 골절인가요? 내공100
  • ... 발가락 골절은 일단 기본 x-ray 후 확인하시고 30% 프로 미만의 골절은 CT 로 진단 가능합니다 통증이 있으니 일단 쉬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진료후 기본 물리치료나 약물치료가 우선시 될것입니다 통증이 치료후에도 지속된다면...
  • 발가락 골절 목발 질문
  • 가운데 발가락 골절입니다. 다친 발쪽에만 한쪽으로 목발 짚어도 괜찮을까요?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상담의 이준상 입니다. 영상사진을 모두, 직접 본 것이 아닌 상태로 드린 답변이므로, 상담 내용은 참고하시되, 법적인...
  • 발가락 골절
  • ... 발가락골절된지 1주약간 안됫는데 붓기가 안빠졌어요 정상인가요? 급해요 알려주세요 1. 의사가 엄지발가락이랑 검지발가락을 테이프로 붙였는데 제가 그걸 떼버렸어요. 중요한것인가요? 네, 원래 한 발가락이 움직이는데 한...
블로그
    발가락 골절
  • 발가락 골절 후 통깁스를 하고 6주뒤에 풀었습니다 아직 걸으면 안되고 반깁스로 교체햇는데 샤워는 가능하다하셔서 발을봤는데 발이 완전 나무라고해야하나?? 퉁퉁부어있고 전체가 너무 딱딱합니다.. 마치 시체처럼? 썩은발같은데...
  • 골절발가락 물집
  • ... 제가 지난 겨울 발가락 골절을 당해서 한달 깁스를 하고 물리치료를 일주일정도 받았는데 의사선생님께서 괜찮다 하시기 전에ㅠㅠ 귀찮아서 물리치료를 안갔어요. 큰 이상이 없었기에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5개월이나 지난 지금...
  • 발가락 골절이후에..
  • 제가 4월달에 엄지발가락 골절이 되서 한달반정도 반깁스와 물리치료를 했었는데요! 근데 가끔 비오는 날에나 오래 서있는 날이면 발가락이 쑤셔요.. 그리고 불편하진 않지만 골절된 엄지발가락만 구부려지지가 않아요! 손으로 억지로...
  • 엄지발가락 골절
  • ... 발가락 골절일경우에는 깁스 등의 고정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고, 전위가 있는 골절의 경우는 간단한 핀고정 수술도 할 수 있기 때문에, 반드시 영상 촬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아기 새끼발가락 골절시 증상
  • 어제 안전문에 발가락이 끼어있었는데 제가 문을 쎄게 닫다 아기 새끼발가락이 찡겼습니다 심하게 조금울다 멈추고 잘놀고 잘 걸어다녔고 붉은기 조금있다 하루 지난 오늘은 표시도 없습니다 근데 까페에서 새끼발가락 골절시 붓기나...
뉴스 브리핑
    발가락 골절
  • ... 그런데 오늘아침에 일어나보니 발가락이 어제보다 더 부어있는데 진짜 아무 이상이 없는게 맞을까요..? (통증은 어제보다 덜 합니다) 골절이 아니라도 자고 나면 더 부을 수 있습니다. 2.제가 구두를 신어야하는 직업이라서(여자입니다)...
  • 새끼발가락 골절인가요?
  • ... 새끼발가락 골절인지에 대한 답변입니다. 새끼발가락 골절의 경우 후유증이 남을 수 있어 초기에 치료나 대처를 잘 해야 합니다. 골절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골절 관련한 수술, 치료, 예방 등에 관한 전문적...
  • 발가락 골절에 대해서
  • ... 이거 골절인가요? 겉으로보아선 알기 힘듭니다. 붓기가 있으시므로 가까운 관절전문병원, 정형외과 전문의에게... 사진만 봐선 골절이 아닌 듯 싶습니다. 통증이 일주일 이상가면 xㅡray찍어 보세요. x-ray를 찍어보지 않는이상...
  • 새끼발가락 골절 답변부탁드립니다.....
  • ... 이제는 운동화를 신고 일상생활을 했는데 3일동안 걸으니 다시 새끼발가락 골절부위가 시리고 그 주변 발등쪽이 멍든것처럼 만지면 아픕니다. 그래서 X-RAY를 다시 찍었더니 부정유합 판정이 났습니다.. 당분간 일단 2주동안...
  • 발가락 골절 인가요 ?
  • 토요일에 새끼발가락을 문에 쎄게 부딪혔는데 초반에 많이 붓다가 지금은 괜찮아 졌어요. 누르면 아프고 걷고나면 시큰시큰 해요 ㅜ 골절이면 안움직여 진다는데 움직여진 하거든여 골절 아니겠죠 ? 붓기도 빠지고 움직여 지는 것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