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055|2 튀어나온눈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b2balibaba.com

Qna
    튀어나온 눈 화장하는 방법...[사진도 올려요 ㅠ]
  • ... 무엇보다 튀어나와서 아이셰도우 색깔고르는 게 힘드네요 ㅠㅠㅠ 스모키도 해보고싶은데.. 무조건 새까맣게 칠하면 귀신소리듣기 쉽상이고..;;;; 좀 예쁘게 하고 다니고는 싶은데...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사진 올립니다 ㅠ 보시는대로...
  • 눈관상이 궁금합니다
  • #관상 #눈 성별은 여자입니다 눈동자는 새카맣고 도릿해 좋습니다 그런데 눈동자가 커서 그런지 원통이 그대로... 그래서 튀어 나온 눈같애서 성격이 자연히 급하게 됩니다 눈썹이 거의 일자라 지선적으로 보이죠 눈꼬리가 올라가서...
  • 튀어 나온
  • 크기는 ● 정두 되고 볼록 튀어 나왔어요 생긴 지 2년정도 됐는데 ... 주사 마취 하나요 ㅠ 볼록 튀어 나와 있어서 ...... 진짜 아주 쪼오금 아파요ㅋㅋㅋ 그래도 눈 감고 잇으면 금방 끝나니깐 겁 먹지 마시구요ㅋㅋㅋ 점 잘빼고 오세요~
  • 관상 봐주세요
  • 친구들이랑 관상보기로했는데 잘 모르겠어서요ㅠㅠ 제 눈관상좀 봐주세요ㅎㅎ 눈이 또렷하긴 한데 좀 튀어 나온 눈으로 성격이 급하고 서두네요 조금 맑은 눈입니다 그리고 눈썹이 생기다 말고 없는 부분도 있는데 관상은 눈과 함께보는...
  • 튀어나온 눈 성형
  • 계속 눈이 튀어나오고 있는데 이를 해결할 방법은 없나요? 고도난시,고도 근시이구요... 미관 상 문제 뿐만 아니라... 점점 더 튀어나와서 지금은 눈썹뼈보다 더 튀어나왔고 왼쪽눈이 더 튀어나와서 사진을 찍어보면 눈과 코의 높이가...
블로그
    외인구단 완전 재밌죠?! 와웅!!!! 보고싶당~~~
  • ... 넘 귀여워요..특히 살짝 튀어나온눈!! ㅋㅋ 요즘에 외인구단에서 엄지로 나오는데...ㅋㅋ 귀엽죠?! 하하하 근데... 외인구단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?! 다운해 놨다가 볼려구 하는데 어디서 받아야 할지...
  • 튀어나온눈+눈밑주름
  • ... 안검하수때문에 눈 아래 주름이 생기나요?ㅠㅠ 그리고 깡커풀 여러겹인걸 수술없이 한개로 만들수 있나요? 수술해야한다면 튀어나온눈인데도 쌍커풀을 하나로 합칠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 제발 너무 짧막하게 달지말고 자세히 설명좀...
  • (의사분만답변해주세요)튀어나온눈&라식수술
  • ... 원래 안그랬던것같은데 안경을 너무 오래쓰다보니 눈알이 튀어나온것같아요.. 그래서 옆모습에 자신이 없습니다.. 코도 낮긴하지만 심각하게 낮은건 아닌데 눈이 튀어나와서 더 낮게 보이구요.. 내년에 라식수술할 예정인데 그...
  • 성명학 박사님! 관상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  • ... 눈썹골이 튀어 나온게 돋보입니다 성격이 강함을 압니다 눈썹과 눈썹 사이가 좀 꺼지 있어 이마의 부모덕이 커지 않다는걸 여기서도 보여 주죠 님의 이마는 거의 고구마처럼 위로 첩합니다 이마는 부모의 운이라 초년복 없지요 이마...
  • 눈큰여자 남자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?
  • ... 꼭 눈이커야 청순하고 이쁜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사실 남자들은 눈크기보다는 눈매가 예쁜지 뭐 그런걸 더 많이봐요 그리고 튀어나온눈...진짜 싫어합니다 ㅡㅡ 그리고 얼굴형은 똥글한것보다는 솔직히 갸름한게 좋죠; 근데 너무...
뉴스 브리핑
    오늘눈밑지방재배치수술했는데요
  • ... 눈밑지방재배치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수술계획에 맞춰 눈 안쪽 결막을 절개하는데 신경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수술할 피부조직을 박리하여 개인의 얼굴 형태를 고려해 불룩하게 튀어나온 눈 밑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 하는...
  • 선천적으로 튀어나온 눈
  • ... 의학적으로 튀어나온 눈을 들어가보이게 하는 방법은 눈 주위 뼈를 골절시켜 안쪽 공간을 넓혀주는 방법이 있으나 너무 심하게 튀어나온 경우를 제외하고는 잘 시행되지 않습니다. 복시나 다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...
  • 관상이요!!!!!!
  • 눈 관상에 봉황 물고기 말 당나귀 용 호랑이 현무 해태 등등 여러가지 눈 모양이 있다 하는데 이 눈은 어떤 쪽에... 눈이 좋습니다 약간 튀어 나와서 눈치 빠르고 정보력이 있습니다 튀어 나온 눈은 성격이 급하다고 합니다 눈은 30대라...
  • 튀어나온 눈 어떻게 성형 해야되나요
  • 튀어나온 눈 좀 성형하고싶은데 눈썹뼈보다 눈 안구가 더튀어나온 느낌이에요 어떻게 해야 되나여?? 눈두덩이에 지방이 많으면 거의 대부분이 쌍커풀 수술할때 지방제거를 같이하지만 지방이 아니라 안구가 돌출된거라면 따로 어떻게...
  • 튀어나온 눈 화장
  • ... 차라리 하지 말라는 소리까지 ㅠㅠ 화장 대충 어떻게 하는지는 알지만 눈화장은 잘 모르거든요 제 눈이 튀어나와서... 그래서 눈 밑에 속눈썹 좀 나있죠 거기다가 딱 맞춰서 잘 그리시고, 위에도 속눈썹 있잖아요 그 부분에도 그리세요....